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사니까

[서울 방학동] 또와 양꼬치 - 다음엔 양갈비를...!

워낙 밖에 나돌아다니지는 편은 아니지만, 남의 동네에는 즐겨 가는 편이다.

나는 시간이 남고, 직장다니는 사람들의 시간을 맞추려면 내가 그 동네까지 가는게 편하기 때문에..


어쨌든 이번에 간 곳은 방학동에 위치한 또와 양꼬치.

그렇게 양꼬치와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방학동까지 찾아갔다.


1호선 방학역 2번출구 앞에 바로 있다. 심지어 전철 플래폼에서 간판이 살짝 보일정도니까.

처음에 가게 이름을 듣고

아 다분히 자본주의적(?) 이름이구나 싶었는데...또 오라니...

무슨 한자이름인듯하다.

물론 뭔진 모르겠다.


기본찬. 짜사이와 열무김치, 설탕땅콩


저녁 6시반쯤에 가니 손님이 가득해가지고 아쉽게도 메뉴판은 못찍었다..

일단 기본으로 주문한 양꼬치 2인분. 물론 이게 전부는 아니다.

1인분에 11,000원이었던듯.


워낙 오랜만에 양꼬치를 먹다보니 이 신문물에 반했다.

예전에는 일일히 돌려가며 구웠던거 같은데.....

이건 가만히 두면 저절로 굴러가며 구워지더라

다만 숯불 가운데가 세서 적당히 구워지면 가장자리로 옮겨야했지만.


아 양꼬치는

맛있었다.

맛있었어.


양꼬치만 더 시킬까했지만....


메뉴판에 가지만두튀김이 있길래 시켰다.

15,000원

같이 간 친구가 가지튀김은 먹어본 적이 없다그래서 날 믿고 시켜보라했다.

따로 양념이 안나온것은 아쉬웠지만 나름 담백하니 맛있었다.

생각보다 양도 꽤 많았고..


속도 제법 실하다.


마지막 마무리는 짬뽕!!!

6,000원

하나만 시키자고 하길래, 부족하지 않을까 했지만

양이 많았다.

홍합과 오징어도 제법 들어있고, 적당히 맵고 시원했다.


대략 한그릇 크기가 이정도..!!


방학동이라서 나에겐 찾아가기 쉽지 않았지만,

다음엔 양갈비 먹을러 다시 한번 가봐야겠다.

오랜만에 재방문할 의지가 생겼던 식당!


반응형